1688구매대행 할때 KC인증 알아보기

 1688구매대행 할때 KC인증 알아보기


중국구매대행을 하시기전에 KC인증에 관해 관심 갖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인증 건에 대한 해결방법과 문제점을 제가 분석한 결과를 알려 드릴께요. 


KC 인증을 받아야 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 전기인증, 전파인증 같은 경우는 인증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대요~


유아용품(어린이 제품)을 인증받아야 한다는 것을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유아용품(어린이 제품) 또한 


꼭 KC인증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시면 당연히 받아야 겠지요. 


중국에서 유아 정장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대여사업을 하려고 하는데, 


준비 중에 알고 보니깐 아동복은 KC인증을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맞나요?


첫 번째. KC인증을 받은 상품이 아닌 경우에는 수입 통관 자체가 불가능한가요?


두 번째. 국내에서 판매 목적이 아닌 대여 목적의 수입인데도 KC인증이 필요한가요?


온라인 판매는 아니고 SNS에 대여 홍보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업체와 확인이 필요하겠지만 혹시라도 KC인증이 없어 인증을 진행한다면 옷의 종류마다


모두 다 KC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대략 비용과 인증받는데 걸리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네 번째. 대여업 특성상 모두 다른 디자인을 1벌씩 수십 벌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데 수십 벌 모두 


인증받아야 하나요? 수입하려는 의상을 수작업으로 한국에서 디자인을 변경하거나, 보석류를 달아


모양을 변경하면 메이드 인 코리아로 인증 없이 대여 가능한가요?


다섯 번째. 인터넷쇼핑몰에 중국산 유아용품이 정말 많은데 모두 KC인증을 받아 판매하는 건가요?


첫 번째. KC 인증을 받은 상품이 아닌 경우


수입 통관 자체가 불가능한가요?


유아용품 즉 어린이 제품은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따라 유아용(36개월 이하), 아동용(13세 이하)을 위해 사용되는 물품 또는 그 부분품이나 부속품(의류, 모자 등)대부분의 물품이 안전 확인, 공급자 적합성 확인 등 KC 인증을 받아야 수입 통관및 판매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KC 인증 대상의 제품 인증이 없으면 통관 절차 진행 중 압수는 물론이고, 폐기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폐기 하기 위해서는 폐기비용도 발행하니,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수입한 제품이 kc인증이라고 해서 단순히 포기만 해서 되는일이 아닌 비용이 발생 한다는점 참고하셔야 해요. 


두 번째. 국내에서 판매 목적이 아닌 대여 목적의 


수입인데도 KC 인증이 필요한가요?


온라인 판매는 아니고 SNS에 대여 


홍보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위에 답변드린 것처럼 어떤 목적으로 수입을 하느냐에 관계없이 수입을 통관을 진행하는 경우 인증 대상임에도 인증 건이 없을 경우 제품이 폐기 진행되기 때문에, 수입하시기 위해 KC인증은 필수적으로 꼭 필요합니다.


판매뿐 아니라 대여도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행위이기 때문에 판매와 동일한 성격으로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제가 분석한 결과, 불법 루트를 통한 수입을 통해 물품을 들여온다면 그 제품을 판매, 대여하는 것 또한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정식으로 통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 번째. 업체와 확인이 필요하겠지만 혹시라도 KC 인증이 없어 인증을 진행하게 된다면 옷의 종류마다 KC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대략 비용과 인증받는데 걸리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KC인증 시 의류는 실제로 겪으니 종류별로 모두 인증을 진행하셔야 하더라구요.


인증 기간은 약  한 달 내외로 걸린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제가 경험한 바로는 제품의 종류와 수에 따라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과 시간은 말씀드리는데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전파인증의 경우는 기간이 짧고 전기인증은 기간도 길고 비용도 많이 든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중국구매대행 해야할 품종은 많은데 수량이 적을 때에는 인증 비용이 더 많이 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셔서 잘 알아보고 진행해야 해요. 


​네 번째. 대여업 특성상 모두 다른 디자인을 1벌씩 수십 벌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데 수십 벌 모두 인증받아야 하나요? 


수입하려는 의상을 수작업으로 한국에서 디자인을 변경하거나, 보석류를 달아 모양을 변경하면 메이드 인 코리아로 인증 없이 대여 가능한가요?


제품을 수입하여 디자인을 변경 혹은 보석을 달아 모양을 변경한다고 해도 원산지가 중국에서 한국으로 다 변경되는 것은 아니예요. 


또한 중국구매대행을 자주 직접 해보니 유아용품(어린이 제품)은 made in 모든 나라가 어린이 안전 관리 특별법에 따라 KC인증을 받으셔야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도 궁금해서 KC인증업체에 직접가서 보니 원단의 재질이 동일하고 디자인만 다른 경우에는 재질이 같은 상품 안에 파생되는 상품으로 등록하여 포괄적으로 인증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입하여 사업을 하시려면 상품의 재질과 종류 등을 잘 살피고, 문의하셔서 파생되어 인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신중하게 고민해 보시고 구매대행을 하면 좋은 결과와 비용을 줄일수 있다는 사실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다섯 번째. 인터넷쇼핑몰에 중국산 유아용품이 


정말 많은데 모두 KC 인증을 받아 판매하는 건가요?


지금까지는 대부분 많은 유아용품(어린이 제품) 판매 업체들이 KC인증을 받고 판매를 진행했었는데, 간혹 인증을 받지 않고 불법으로 구매대행하여 판매를 진행하는 업체들도 많이 존재하더라구요.


하지만 최근에 통관뿐 아니라 올바른 판매 검증도 강화가 되는 추세이기 때문에 KC인증받고 수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인증 없이 현재 잘 팔리고 있더라도, 여러 판매 업체 검증을 통해 불법적인 수익 창출이 걸린다면 벌금 및 법적 조치로 폐업하는 일이 생길 수 있더라구요.


그럼 한순간 준비하셨던 사업이 어려워질 수 있다는걸 이미 늦지 않을까요? 


그리고, 돈을 지불하고 KC인증을 받고 중국구매대행을 통해서 수입 판매 하는 사람들이 가만히 나두겠냐는 의문도 들게 되더라고요. 


각종 신고와 판매를 못하게 하려고 어떻게는 막을 거니깐요~

마침내 kc인증 제품중에서도 유아용품(어린이 제품)에 관해 제가 분석한 결과와 또 개인적인 생각도 


한번 작성해 보았는데, 지금까지는 KC인증란게 없이도 중국구매대행을 했었는데 하시는분들은 제가 분석한 결과 어떤 인증(전기, 전파, 어린이 제품, 식품 등)이든 비용과 시간, 수입, 법적인 문제 등 많은 부분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인증 제품 수입 시 조금 더 신중한 선택과 노력이 필요하다는걸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인증을 받아 제품을 수입을 하였는데, 이 제품이 잘 팔릴 거라는 보장이 없더라구요.


나의 비용과 시간을 들였는데 제품이 팔리지 않고 재고가 쌓인다면 정말 힘들어지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그래서 생각한 중국구매대행 KC인증 제품의 수입을 결정할 해결방법은 생각하고 또 생각하셔서 결정하셔야 해요. 


여기서 한 가지 더~


KC인증을 받아야 하는 상품을 소량으로 들여와 판매를 하시고자 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진 않더라구요.


실제로 겪으니 제품을 구매하는 비용보다 KC인증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나오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이라는걸 크게 얻게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수익 창출을 목적으로 제품을 수입하신다면 이 제품이 인증 건인지 잘 확인하시고 아이템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제 생각으로는...중국구매대행을 통해 제품을 수입하기 전에 KC인증을 받아야 하는 품목이라면 인증비용과 인증 나오기 까지의 기간이 정말 중요해요. 


가령 제품을 중국에서 먼저 구매를 하고나서 KC인증이 나오기를 기다리다보면 시간도 아깝고 인증이 안나오면 어쩌나 하는 초조함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중국구매대행으로 KC인증 제품을 수입 할때에는 순서를 정하셔서 차분하게 진행 한다는점 잊으시면 안돼요~!


중국구매대행 KC인증 문제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많은걸 얻어가시길 바랄께요.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24TRD

중국구매대행 추천 모든 뚜껑을 열수 있는 멀티 병따개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회전 양념통세트 주방용품 식검

중국구매대행 방법 국가의 수출입 개념

중국구매대행 목적국은 도착지

중국구매대행 장단점과 조사방법

중국구매대행 어떻게 준비해야 되나요

1688 구매대행 회원가입 쉽게하기

알리바바구매대행 방법 사이트 장단점

알리바바구매대행 준비과정이 필요

알리바바 회원가입 쉽게 하는법

1688구매대행 방법 조사서 작성

1688구매대행 준비 할때

중국구매대행 1688 회원가입 하기

중국구매대행 방법 장단점 작성

중국구매대행 준비 필요성

#중국구매대행, #중국무역대행, #중국수입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알리바바수입대행, #1688구매대행, #1688수입대행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688구매대행 직구판매 차이점

중국구매대행 1688 회원가입 하기

중국구매대행 어린이 장난감 kc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