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8구매대행 인테리어 용품 구매

 1688구매대행 인테리어 용품 구매

날이 정말 많이 추워졌습니다~ 햇빛 짱짱하게 들어오는 저희 회사에서도 이제 히터도 틀어 놓고 완전한 겨울에 들어섰네요! 히터를 켜놓고 점심 먹은 오후가 되면 따뜻함 앞에서 어찌나 두 눈이 감기는지 스페인의 시에스타라도 있었으면 하고 바라게 되네요! 


오늘은 인테리어 소품 수입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인테리어 소품의 경우 재질도 다양하고, 형태도 다양하고 너무 많은 종류가 있어서 종류에 따라 수입하는 요건이 달라지기 쉽습니다. 전부 다 알 수는 없고 오늘 기본적인 간단한 것들만 알아볼까 해요~


국내에서 인테리어 소품을 구입하여 판매하려고 보니 너무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중국에서 수입을 하여 판매해 볼까 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첫 번째. 중국에서 알리바바로 제품을 구매하여 판매를 하려고 합니다. 인테리어 소품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구매 진행해야 할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두 번째. 우리나라에도 저렴하게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나요?


세 번째. 인테리어 소품을 수입하려면 중국의 어느 시장을 둘러보는 것이 좋을까요?


네 번째. 인테리어 소품의 관세는 어떻게 되나요?


다섯 번째. 인테리어 소품은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여섯 번째.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대행업체를 통해 수입 시 비용은 어느 정도 지출하게 될까요?


첫 번째. 


중국에서 알리바바로 제품을 구매하여 판매를 하려고 합니다. 인테리어 소품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구매 진행해야 할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우선 판매를 목적으로 수입을 하신다면, 사업자 등록증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을 가지고 사업자 통관을 진행하셔야 하고요. 처음 수입을 시작하시고 중국에 연고가 없으시다면 처음에는 중국구매대행업체와 함께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중국에 연고지가 있고, 중국어에 능통하시면 직접 중국 업체와 콘택트 하여 배대지 등을 이용한 수입을 진행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우리나라에도 저렴하게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나요?


우리나라에서 여러 가지 종류의 인테리어 소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는 큰 시장은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 온라인을 이용한 판매 혹은 인테리어 소품 회사의 사이트 등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소규모의 판매숍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제품을 구매하여 판매를 하게 되면 제품의 가격대가 중국보다 높아 마진율이 좋지 않기 때문에 중국에서 수입하시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인테리어 소품을 수입하려면 중국의 어느 시장을 둘러보는 것이 좋을까요?


​인테리어 소품의 경우 이우 시장을 많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고요. 퀄리티가 떨어지는 상품부터 높은 것까지 가격대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마진을 높이면서도 퀄리티가 좋은 상품을 찾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제품들은 장식이 하나씩 늘어나면서 옵션에 따라 가격대가 올라가는 것도 있으니 잘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또 추천하는 시장은 순덕 시장이 있으며, 중국 광주에서 8월에는 인테리어 가구, 소품 박람회도 한다니 한번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중국뿐 아니라 홍콩, 대만에서도 참여를 한다고 하니 제품을 구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네 번째. 인테리어 소품의 관세는 어떻게 되나요?


인테리어 소품의 관세는 대부분 8%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가세는 10%입니다.


다섯 번째. 인테리어 소품은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인테리어 소품의 경우 너무나 다양한 재질과 형태들이 존재합니다. 어떤 제품이냐에 따라서 인증을 받아야 하는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인테리어 용품 중 수면 등이나 무드 등 같은 경우 전파인증 혹은 전기 인증을 받으셔야 수입 가능하십니다. 또한 인테리어 소품 중 인형 같은 경우 어린이들도 함께 가지고 놀 수 있는 상품으로 관세청에서 판단을 할 경우 어린이용품 안전검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수입 진행을 하실 때 미리 관세사 등에 인증 검사를 받아야 하는 제품인지 확인 후 수입을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여섯 번째.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대행업체를 통해 수입 시 비용은 어느 정도 지출하게 될까요?


인테리어 소품의 경우 말씀드린 것처럼 가격대가 천차만별입니다. 그래서 어떤 제품이냐에 따라 크게 가격이 차이 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기억해 주시고, 저희 업체에서 의뢰를 받았던 인테리어 상품 중 한 개로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1. 수량 10개를 주문 시 가격을 알고 싶습니다.


2. 원산지 작업 표시가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주문 주신 상품은 자전거 시계 인테리어 장식이었는데요. 고객님께서는 이외에 다른 인테리어 장식도 함께 주문을 주셨고 이 제품은 10개를 구매하고 싶어 하셨습니다. 원산지 표기 작업이 가능한지 유무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셨습니다. 조사서를 작성하여 저희 중국 지사에 견적 요청을 드렸고요. 견적서가 나왔습니다. 함께 볼게요!


알리바바 1688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시면 업체에서 정한 기준이 제품을 10개 구매 시 35위안에 판매를 하겠다고 되어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10개 주문 요청을 해주셨는데, 보시면 개당  단가가 37.5위안으로 나와있지요?~ 의아해하실 거예요! 가격이 37.5위안으로 올라갔으니까요~ 


그 이유는 고객님께서 요청해 주신 원산지 작업 비용이 추가되어 금액이 올라갔기 때문입니다. 작업 비용 포함 37.5위안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단가가 나왔으니 이제 그 외에 들어가는 금액들을 볼게요~ CBM이라는 것은 인제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부피로 계산한 해운비를 말합니다. 저희는 1CBM 당 65,000원의 금액이 책정되어 있고요~ 내륙비는 중국 판매 업체에서 지정을 해주셨는데, 주문 주시는 수량에 19를 나눈 금액을 달라고 요청을 해주신 상황입니다. 아까 고객님께서 요청 주신 원산지 작업에 대한 사항을 비고에 올려드렸고요~


중국 내에서 들어가는 비용을 견적 내어 드렸고요. 그것을 이제 한화로 바꾸어 넣어드렸습니다. 한화로 바꾸면서 단가에 구매대행업체 수수료가 포함이 되었고요. 관부가세는 관세 8%와 부가세 10%로 계산된 금액입니다. 거래처에서 요청 주신 중국 내 내륙비도 한화로 변경해서 계산해드렸고요 . 해서 개당 비용이 한화 9,506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10개를 주문 주셨으니 한화 95,060원 금액이 총 가격이 되겠네요~


하지만 이것은 저희가 견적서에 견적을 내드릴 수 있는 금액만 넣어드린 것이고요. 수량이나 부피, 무게 등에 따라 변동이 되는 비용들은 넣어드리지 못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증을 받아야 한다면 인증 비용이라던가, 통관 수수료, 혹은 국내 택배비 등이 해당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통관 수수료나 원산지 작업 비용 같은 것은 33,000원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고 보시면 될 것 같고요! 물론 수량 부피, 무게 등에 따라 금액은 추가되십니다. 추가되는 비용들이 있다는 것을 감안하시고, 대략적인 금액을 예상해 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소품의 구매대행에 대해 대략적으로 알아보았는데요. 중국구매대행 인테리어 소품 수입은 너무 다양한 제품이 있는 만큼, 오늘처럼 전체적인 것이 아닌 개별적으로도 이야기를 다뤄보는 시간을  마련하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글이지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중국구매대행 ATK

no.1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24TRD

1688구매대행 신용장 추심과 네고

중국구매대행 추천 주얼리 박스 보석함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잘효 진빵 금형 핸드 메이드

중국구매대행 방법 해외송금 방법

중국구매대행 스위프트코드 알아보기

중국수입대행 방법 알아보기

중국수입대행 욕실용품 수입하기

중국수입대행 관세 부가세 알아보기

중국구매대행 이용방법 알아보기

중국구매대행 욕실용품 수입해보기

중국구매대행 관부가세 알아보기

알리바바구매대행 이용방법은

알리바바구매대행 욕실용품 수입하기

알리바바구매대행 관부가세는

1688구매대행 하는방법

1688구매대행 욕실용품 찾고 수입하기

1688구매대행 세금 관세 부가세 통관수수료

#중국구매대행, #중국무역대행, #중국수입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알리바바수입대행, #1688구매대행, #1688수입대행, #이우시장구매대행, #이우시장수입대행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688구매대행 직구판매 차이점

중국구매대행 1688 회원가입 하기

중국구매대행 어린이 장난감 kc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