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도매사입 VVIC 구매대행 하기

 중국도매사입 VVIC 구매대행 하기


요즘 의류 상품에 대해 문의하실 때 꼭 말씀하시는 사이트가 VVIC 사이트입니다. VVIC는 중국의 도매 의류 쇼핑 사이트인데요. 종류가 다양하고, 한국의 도매상점도 많이 입점이 되어있는 사이트이고 VVIC 역시 수입 시 중국구매대행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로나가 많은 일상을 바꾸어 놓았는데요. 그중 한국의 도매 의류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 변화가 있으세요. 중국에 직접 가서 물품을 확인하고 떼오는 과정을 하지 못하다 보니 중국의 도매 의류 쇼핑몰을 이용하여 수입을 진행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VVIC 사이트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가고 있는데요. 한번 VVIC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유형의 사이트 구성입니다. 알리바바 1688이나 타오바오 등도 비슷한 유형이죠?~ 제품을 찾는 법은 카테고리를 타고 들어가 찾는 방법, 원하는 제품명을 중국어로 번역하여 검색 칸예 넣고 찾는 방법,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경우 이미지로 찾는 방법입니다.^^


카테고리로 찾기를 해보면 우선 중국어를 모르기 때문에 크롬으로 들어가 사이트를 열어줬고요. 한국어로 번역하기를 눌렀습니다. 내가 찾는 상품이 여성 청바지라고 했을 때 상위 분류인 여성에 먼저 들어가고 하위 카테고리 바지에서 그다음 하위 카테고리 청바지를 찾아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VVIC는 카테고리 분류가 세밀하게 되어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청바지도 검정 청바지, 겨울 청바지, 기모 청바지, 배기 청바지 등 분류가 많이 나누어지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이 좀 더 명확하다면 카테고리가 아닌 검색이나, 이미지로 찾는 방법을 선택하셔야 할 것 같아요. 


좀 더 디테일하게 상품을 찾고 싶어서 검색어로 찾아보았습니다. 원래는 겨울이고 해서 기모 청바지를 찾아볼까 하다가 기모인지 아닌지 보시는 분들이 알 수 없을 것 같아 확! 티 나는 배기 청바지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확실히 검색을 해서 찾으니 내가 원하는 상품을 좀 더 디테일하게 찾아볼 수가 있네요. 카테고리보다는 훨씬 원하는 상품을 찾기 좋을 것 같습니다.


내가 찾고자 하는 상품의 이미지가 있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찾고자 했던 상품과 꽤 비슷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가격도 꽤 저렴하네요~ 33위안이면 청바지 하나에 약 5.800원 정도 하는 거네요! 


$5.800원$5.800원​

▶VVIC는 도매 사이트이기 때문에 중국에 계좌가 있거나 


연고지가 있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VVIC를 수입할때 중국 구매대행 업체를 이용하시는데요. 바로 결제가 어렵기 때문에 제품을 찜해서 저장을 해놔야 다음에 구매대행업체 등에 주문을 넣을 때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찜하기는 우리나라의 스마트 스토어 등과 같습니다. 하트 표시를 누르면 내가 좋아하는 상품에 등록이 됩니다. 등록해 놓은 상품을 찾는 방법은 내 정보로 들어가 맨 위 좋아하는 상품에 들어가시면 찜해 놓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찜하기를 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가입이 되어있어야 가능한대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회원가입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VVIC 상품 검색하는 법과 수입 시 중국구매대행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검색하는 법은 알리바바 1688이나 타오바오 등의 유명한 쇼핑 사이트와 같아 보입니다. 다른 중국 쇼핑 사이트에서 많이 검색해 보셨다면 어려운 점은 많이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중국구매대행 ATK

no.1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24TRD

중국구매대행 추천 치경보호 만모칫솔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앞유리 성애보호 덮게

1688구매대행추천 한국식 빅 헤어핀

중국구매대행 신용장 네고필요물품

중국어공부 109일차 조금~합니다.

중국구매대행 추천 주방용품 조미료 항아리 양념병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여러가지 디자인의 도자기 화분

중국구매대행 방법 신용장네고 UPS로

중국구매대행 신용장 네고에 필요한 것

1688구매대행 쉽게 하는법

1688구매대행 KC인증 주의할점

1688구매대행 안전하게 진행

중국도매사입 쉽게 이용하기

중국도매사입 kc인증 수입하기

중국도매사입 안전하게 하는법

중국구매대행 쉽고 편하게

중국구매대행 kc인증 알아보기

중국구매대행 편하고 안전하게

알리바바구매대행 어렵지 않아요

알리바바구매대행 인증제품 수입할때

알리바바구매대행 믿을수 있는 업체

#중국구매대행, #중국무역대행, #중국수입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알리바바수입대행, #1688구매대행, #1688수입대행, #이우시장구매대행, #이우시장수입대행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688구매대행 직구판매 차이점

중국구매대행 1688 회원가입 하기

중국구매대행 어린이 장난감 kc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