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구매대행 편하고 안전하게

 중국구매대행 편하고 안전하게




최근 들어  순발력이 뛰어난 분들은 13억 이상 인구가 살고 있는 국내 쇼핑몰보다 큰 시장인 중국에서 이미 수입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십니다. 


경쟁력 있고 다양한 상품으로 국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주도권을 잡고 있는데요.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아직도 결제 부분과 언어소통 때문에 중국 수입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내가 결제를 했는데 제품이 몇 개월이 걸리는 건 아닌지 불안한 마음과 한 번도 해보지도 알지도 못하는 중국어라는 벽 때문인데요. 


혹시나 금전적인 손해만 보는 거 아닌가란 생각에 다가서기가 두렵기만 합니다. 


해외 직구나 수입을 해보신 분들 역시도 내 제품이 내 손까지 오는 동안 불안한 마음을 안고 기다려야 합니다. 


또 내가 해외에서 주문한 이 가격이 저렴하게 구입한 게 맞는지에 대한 의심과 상이한 제품이 도착할까 봐에 대한 불안함도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불안감이 쌓이다 보니 마음이 약해지고 스트레스가 쌓여서 도중에 중국 수입을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국내에서 상품 가격의 경쟁력을 가지려면 어쩔 수 없이 중국 수입을 할 수밖에 없어서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중국구매대행을 해주는 업체를 통해서 일을 진행하신다면 이러한 걱정들이 없이 안전하게 물건을 수령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결제만 해주는 게 아닌 요즘에는 통관, 수령까지 해주는 대행 서비스 시스템이라서 쉽게 수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알리바바 1688이나 타오바오에 있는 상품을 수입할 때도 사이트 링크 주소와 수량, 옵션만 알려주면 마찬가지로 수입을 할 수 있습니다. 


수입할 상품이 대량이 아니더라도 모든 과정과 비용을 투명하게 알려주는데요. 


상품을 결제하기 전에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견적서에 작성해서 다시 수입자에게 주는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수입하기 전에 미리 총비용이 나와있는 견적서를 받았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의심과 불안함으로부터 한걸음 뒤로 물러서게 됩니다. 


하지만 대행사를 이용하게 되면 일정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이는 모든 주문과 통관 진행, 그리고 수령까지 해주는 대신에 일정의 돈을 받고 해주는 방법인데요. 


수입할 상품에 대한 구매, 송금, 포장, 원산지 작업, 서류 업무와 통관까지 모든 절차를 해주기 때문입니다.


수입할 때 kc인증, 이미테이션, 상표 저작권, 식기 정밀검사 등을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중국 구매대행업체에서 미연에 방지를 해주는데요. 


인증이 필요한 제품을 모르고 수입했을 때는 세관 측으로부터 폐기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수입 시 주의 사항이기도 합니다. 


중국구매대행의 수수료는 내 상품을 안전하게 수입해서 수령까지 해주는 일종의 보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외 수입이 처음이라서 두렵고 번거로워 했던 분들도 이제는 한번 도전을 해보시는 게 어떨까 싶은데요. 


이제는 원하시는 상품들을 어려움 없이 안전하고 정확하게 배송받는 게 가능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해외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잘한 일들도 친구처럼 신경 써주는 중국구매대행과 함께 동네 편의점에서 사는 것처럼 편하고 안전하게 수입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중국구매대행 ATK

no.1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24TRD

중국구매대행 추천 두꺼운 가정용 메트 키즈매트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사계절용 소파 쿠션 커버

1688구매대행 추천 침실 조명기구

중국 도매사입 신용장네고 환어음

중국어 공부 108일차

중국구매대행 추천 훠궈 숟가락 수납함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대나무 젓가락통

중국구매대행 방법 신용장에서의 소구란

중국구매대행 환가료 계산공식

알리바바구매대행 춘절 수입요령

알리바바구매대행 수입절차보기

알리바바구매대행의 단점과장점

1688구매대행 중국 춘절 휴무기간

1688구매대행 수입진행

1688구매대행의 종은점 나쁜점

중국도매사입 춘절 미리대비하기

중국도매사입 진행 하는 순서

중국도매사입 장점과 단점 알아보기

중국구매대행 중국 춘절 수입대비

중국구매대행 수입진행 절차

중국구매대행 1688사이트의 장단점

#중국구매대행, #중국무역대행, #중국수입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알리바바수입대행, #1688구매대행, #1688수입대행, #이우시장구매대행, #이우시장수입대행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688구매대행 직구판매 차이점

중국구매대행 1688 회원가입 하기

중국구매대행 어린이 장난감 kc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