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도매사입 장점과 단점 알아보기

 중국도매사입 장점과 단점 알아보기


중국 구매대행을 하면 빠지지 않고 나오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예전 포스팅들에서 곁가지로 조금씩 이야기하곤 했었는데, 오늘 오랜만에 알리바바 1688에 대해 좀 더 알아볼까 하고 찾아왔습니다. 이제 알리바바 계열의 쇼핑 사이트들은 너무 유명해졌죠?~ 타오바오를 시작해서 알리바바 닷컴, 알리바바 1688 이제는 아마존처럼 세계적인 사이트가 된 것 같아요~


그중 오늘 우리가 보려고 하는 사이트는 알리바바 1688 사이트예요! 1688사이트는 중문 알리바바를 말합니다. 1688 사이트를 둘러보기 전에 알리바바 그룹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별 차이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알리바바 1688은 중문 알리바바 사이트로 도매 사이트입니다. 타오바오 사이트는 중문 소매 사이트로 비자카드로 개인 결제가 가능한 사이트에요. 알리바바 닷컴은 국제 알리바바로 영문 사이트이며,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는 결제부터 한국 배송까지 진행해 주는 해외 직구 사이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타오바오와 알리익스프레스는 개인 결제가 가능하지만 타오바오는 배송을 해주지는 않기 때문에 배송대행 지를 이용하여 제품을 받아보셔야 한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알리바바구매대행 1688의 장점


첫 번째. 저렴한 가격


1688 사이트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이라는 메리트 때문에 1688에서 수입, 알리바바구매대행을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타오바오나 알리바바닷컴 등의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량에 따라 제품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대량을 구매할수록 가격은 저렴해집니다. 


두 번째. 다양하고 많은 물품


같은 알리바바 사이트와 비교하여 중국 공장이나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많이 입점해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검색할 수 있고, 많은 수량의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리바바구매대행 1688의 단점


첫 번째. 불편한 결제 시스템


타오바오의 경우 개인 카드 결제가 가능하여, 제품을 한국에서도 쉽게 구매대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알리바바 1688의 경우 개인 카드 결제가 불가능하며, 현금과 페이팔 결제만 가능합니다. 중국에 계좌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 한국에서 직접 결제가 어려워서 알리바바구매대행 업체를 이용해야만 합니다. 


두 번째. 단품 구매의 어려움


알리바바 1688 판매 업체는 대부분 업체에서 원하는 최소 구매 수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어도 2개 이상 구매를 하셔야 하며, 소량인 경우 대량 구매를 할 때와 비교해 가격이 높습니다. 샘플 구매를 원해서 1개의 수량을 구매 시 가격이 최소 수량 가격보다 더 높아집니다. 제품의 가격이 싸다 보니 이런 경우 제품값보다 해운비나 내륙비 등이 더 많이 나오는 경우가 생길 수 있더라구요. 


알리바바 1688 사이트 둘러보기


알리바바 1688 사이트의 경우 중국어로 되어있는 사이트이다 보니 중국어를 할 수 없는 분들이 둘러볼 때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크롬이 있습니다. 크롬은 익스플로어와 같은 브라우저인데요. 인터넷을 크롬으로 여시는 겁니다. 크롬에는 사이트 번역 기능이 있기 때문에, 중국어를 잘 모르는 분들에게는 사이트를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도움을 줘서 알리바바구매대행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크롬을 설치하셔서 크롬에서 알리바바 1688 사이트를 열어주세요. 주소창 끝에 보시면 번역 설정 마크가 있는데 눌러주시면 언어 설정이 가능합니다. 중국어(간체) 항상 번역을 체크해 놓으시면 1688 사이트가 열릴 때마다 번역이 돼서 열립니다. 


주소 창 끝에 번역 마크가 뜨지 않는다! 걱정하지 마세요! 사이트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면 한국어로 번역이 나옵니다. 눌러주시면 한국어로 번역된 알리바바 1688 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쉽게 알리바바구매대행을 하기 위해서 1688에서 제품을 찾는 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는 상위 카테고리에서 타고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귀걸이를 찾아보겠다 하면, 액세서리 카테고리에 들어가 하위 카테고리에서 귀걸이를 찾아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는 내가 필요한 품목을 검색창에 써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알리바바 1688은 중문 사이트이기 때문에 중국어로 검색됩니다. 번역 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명을 번역하고 번역된 중국어를 검색창에 넣어주세요. 저는 겨울 장갑을 한번 검색해보았습니다.


세 번째는 이미지로 찾는 방법입니다. 내가 찾는 상품의 이미지가 있는 경우 무척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검색이나 카테고리로 찾는 방법은 내가 딱 원하는 상품을 찾기 어려운데, 이미지로 찾게 되면 내가 원하는 상품을 금방 찾아낼 수 있습니다.


저는 겨울 장갑을 찾아보았는데요. 검색창 끝에 카메라 모양의 이미지로 찾기 버튼을 누르면 찾으려는 이미지를 넣으라고 창이 뜹니다. 사진을 골라 넣었더니 쭈르륵 비슷한 이미지를 가진 제품들이 찾아졌습니다.


알리바바 1688 구매대행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알리바바 1688은 개인이 이용하는 사이트라기보다는 판매를 하는 사업자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카드 결제가 되지 않고 중국 통장을 통해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 보니, 사업자 개인이 수입을 하기보다는 중국에 계좌가 있고, 지사가 있는 중국구매대행업체를 통해 많이 수입을 하고요. 처음 사업을 해서 소량 주문을 하시는 분들은 처음에는 결제가 편한 타오바오를 먼저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으신데, 대부분은 점점 사업을 하시다 중국구매대행업체를 통해 알리바바 1688에서 수입을 하십니다. 그 이유는 가격적인 메리트가 크기 때문인데요. 사업을 하는 것은 결국 마진을 남기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가격이 저렴한 1688을 찾게 되는 것입니다. 중국 수입을 통해 판매를 하신다면 알리바바 1688 사이트는 꼭 기억해 주세요!


중국구매대행 ATK

no.1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24TRD

중국구매대행 신용장 어맨드란

중국어공부 107일차 당신은 몸이 좋습니까?

중국구매대행 추천 휴대용 수동 착즙기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주방 멀티 국수 계란 잡기 믹서봉 다기능기구

중국구매대행 방법 현금장사가 최고

중국구매대행 은행거래에서 SWIFT의 역활

중국구매대행 추천 여러가지 숯 화로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욕실 용품 유리 수납 세트

중국구매대행 방법 해외송금 준비할점

중국구매대행 IBAN CODE 란

중국구매대행 용어 알아두기

중국구매대행 주방용품 식품정밀검사

중국구매대행 인테리어 소품 사입

알리바바구매대행 수입용어 

알리바바구매대행 주방용품 사입 해보기

알리바바구매대행 인테리어 소품 사입해보기

1688구매대행 용어 정리

1688구매대행 주방용품 어떻게 하면 쉽게

1688구매대행 인테리어 용품 구매

중국도매사입 수입용어 정리

중국도매사입 주방용품 수입할때

중국도매사입 인테리어 소품 이용하기


#중국구매대행, #중국무역대행, #중국수입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알리바바수입대행, #1688구매대행, #1688수입대행, #이우시장구매대행, #이우시장수입대행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688구매대행 직구판매 차이점

중국구매대행 1688 회원가입 하기

중국구매대행 어린이 장난감 kc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