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구매대행 헬스용품 수입해보기

 중국구매대행 헬스용품 수입해보기


겨울철이 되면 항상 늘어나는 수입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헬스 용품들인데요. 특히나 요즘은 홈 트레이닝이 가능한 헬스용품의 수입이 늘어나고, 조사 요청을 해주시는 고객님들도 늘어났습니다. 가라앉길 바란 코로나는 더욱더 기승을 부리고, 잠잠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죠? 대전에도 어제 하루만 20명이 나왔는데요. 우울할 수 있는 하루가 홈 트레이닝을 하면서 조금 활기를 띠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중국 알리바바 수입 헬스용품 구매대행하기


헬스 용품들은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요. 러닝머신이나 실내 헬스 자전거, 스쿼트 머신같이 큰 제품부터 시작해서 요가 매트나 훌라후프, 철봉, 덤벨, 튜빙밴드 등 작은 제품들까지 너무다 다양한데요. 저도 작년에 유행했던 스쿼트 머신도 구매해 보고, 요가 매트랑 튜빙밴드도 구매하고 홈 트레이닝 헬스 제품들을 은근히 많이 사 모았더라고요! ㅎㅎ 저의 귀차니즘으로 인해서 헬스 제품들은 엄마의 차지가 되어버렸는데요. 매일 꼭 운동해야지! 결심을 하면서 사 모으게 되는 헬스용품~ 오늘은 헬스 용품 구매대행 수입에 대해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중국에서 헬스 용품 수입을 하여 판매하고 싶습니다. 구매대행 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 첫 번째. 중국에서 헬스 용품 수입 시 KC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 두 번째. 헬스 용품의 경우 관·부가세가 어떻게 되나요?


※ 세 번째. 헬스 용품을 수입 시 원산지 표기는 반드시 해야 하는 건가요? 표기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하나요?


※ 네 번째. 헬스 용품 수입 시 원산지 표기가 되어있지 않는 상품들이 있었는데, 통관이 되었습니다. 원산지 표시를 해야 한다면 이런 경우는 왜 통관이 가능했던 건가요? 


※ 다섯 번째. 요가 매트 수입 시 구매대행을 이용한다면 어느 정도 금액으로 수입 가능할까요?


첫 번째. 중국에서 헬스 용품 수입 시 KC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 헬스 용품의 경우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제품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요가 매트나 스트레칭 밴드같이 인증 없이 수입 가능한 제품이 있는가 하면, 러닝 머신 같은 경우는 전기, 전자 등 안전 인증 검사를 받아야 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제품을 수입하기 전 관세사 등을 통하여 미리 인증 제품인지 확인 후 수입을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두 번째. 헬스 용품의 경우 관·부가세가 어떻게 되나요?


→ 헬스 용품의 경우 대부분 기본 관세율 8%이며, 부가세는 10%입니다. 한국과 각국의 FTA 협정 세율 적용 시 관세율은 0%이며, 부가세는 10%입니다.


 세 번째. 헬스 용품을 수입 시 원산지 표기는 반드시 해야 하는 건가요? 표기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하나요?


→ 판매를 위한 목적으로 상품을 수입 시 원산지 표기는 꼭 하셔야 합니다.​ 꼭 제품에 인쇄, 각인 등을 새겨야 합니다.


 네 번째. 헬스 용품 수입 시 모르고 원산지 표기가 되어있지 않는 상품들이 있었는데, 통관이 되었습니다. 원산지 표시를 해야 한다면 이런 경우는 왜 통관이 가능했던 건가요? 


→  상품을 통관 시 모든 제품을 하나하나 확인해서 검사를 하지 않습니다. "검사 중 선별하여 제품 확인"을 하게 되는데요. 이때 원산지 표기를 하지 않은 제품이 적발되면 통관이 불가능합니다. 원산지 작업을 다시 하셔서 통관을 다시 진행하시거나 폐기 진행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원산지 표기를 하지 않은 상품이 있었는데, 통관이 되었다면 선별 검사 시 표기되지 않은 상품이  걸리지 않아 통관 가능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운 좋은 일이 계속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원산지 작업 표기를 꼭 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다섯 번째. 요가 매트 수입 시 구매대행을 이용한다면 어느 정도 금액으로 수입 가능할까요?


→ 우선 요가 매트의 제품 가격에 따라 금액은 달라집니다. 요가 매트의 경우 사이즈와, 두께, 인쇄 등에 따라서 가격이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어떻게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날 수도 있습니다. 저희 쪽으로 요가 매트 조사 요청이 들어온 건들 이 많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 금액이 어느 정도 되는지 체크해 보겠습니다. 원산지 작업 비용이나, 통관 수수료, 한국 내 택배비 등 제품에 따라 가격이 변동되는 금액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주문 요청을 주신 고객님께서는 우선 소량을 받아본 후 제품 상태를 확인 후 대량 수입하시길 바라셨습니다. 그래서 최소 수량 2개를 주문 주신 상황이었고요. 상품 단가는 33.8위안으로 총 금액은 67.6 위안이었습니다. 내륙비는 5위안이 나왔습니다...


한국 돈으로 변경했을 때 얼마가 나오는지 한번 볼까요?~ 변경 금액은 개당 금액입니다. 제품 단가에 구매대행 수수료 10%로 포함되었고요. 관·부가세의 경우 관세 8%와 부가세 10%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환율은 175원입니다. 내륙비와 해운비 등을 포함하여 총 1개당 8,476원의 금액이 나왔습니다. 총 수량을 곱하면 16,952원이 되겠네요!ㅎㅎ


$16,952원$16,952원​

우선 현재 나온 금액은 원산지 작업 비용 등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원산지 작업 비용은 33,000원부터 시작되며, 통관 수수료 또한 33,000원부터 시작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택배비(화물비)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사항의 금액을 따져서 대략 어느 정도 나오시는지 감을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헬스 용품의 구매대행 수입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헬스 용품은 종류가 다양한 만큼 가격도 천차만별이며, 제품에 따라 인증을 받아야 하는 종류도 다르다는 것 기억하시면서 수입을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안에서 움츠리고 있다 보니 온몸이 찌뿌둥하고 쑤시는데요.ㅋㅋㅋ 이럴 때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 관리하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힐링 되는 시간이 꼭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중국구매대행 ATK

no.1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24TRD

중국구매대행 추천 티포트 투명유리 여과충차기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창문 유리 스티커 썬팅지

1688구매대행 추천 인테리어용품 분재용품

중국수입대행 AIRWAYBILL CONSIGNEE

중국어 공부 110일차 ~을 필요로 합니다.

중국구매대행 추천 욕실 방수 수납 가방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아기치약 실리콘칫솔

중국구매대행 방법 B/L 업으면 L/G

중국구매대행 B/L을 ORDER B/L로

알리바바구매대행 잠옷 수입 해보기

알리바바구매대행 세금관리 어떻게

알리바바구매대행 의류 수입알아보기

1688구매대행 파자마 수입하기

1688구매대행 세금은 어떻게

1688구매대행 의류수입은 어디서

중국 도매사입 잠옷 파자마 구매대행

중국도매사입 세금관리 하는법

중국도매사입 VVIC 구매대행 하기

중국구매대행 잠옷 파자마 수입하기

중국구매대행 수입시 세금관리

중국구매대행 VVIC 의류 수입하기


#중국구매대행, #중국무역대행, #중국수입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알리바바수입대행, #1688구매대행, #1688수입대행, #이우시장구매대행, #이우시장수입대행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688구매대행 직구판매 차이점

중국구매대행 1688 회원가입 하기

중국구매대행 어린이 장난감 kc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