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구매대행 위생용품 수입위한 교육

 알리바바구매대행 위생용품 수입위한 교육


중국구매대행을 통해서 위생용품을 수입하기 위해서는 수료증이 있어야 하는데요. 


물론 저는 수료증이 있지요~ㅎㅎ


그러데 어딜 가냐고요? 


1년에 한번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위생용품 교육장으로 교육 받으러 가고 있어요 ㅠㅠ


슬프네요~코로나 때문에 온라인으로 대처하는 줄 알았는데 말이죠~


저는 기존에 수료증이 있기 때문에 3시간 교육을 받아야 하고요.


▶신규로 가시는 분은 4시간 받아야 합니다~


그나마 3시간이라 다행이긴 해요...


그래도 역시나 가기 싫은 건 ㅎㅎ~ 아! 가기 싫다~


장소는 찾기가 쉬웠고 도착했어요~


그런데 말이죠.......... 제 이름이 교육 명단에 없네요!


가뜩이나 오기 싫었는데, 이름까지 없으니 기분이 좀 안 좋더라고요..


'이것들이 내가 여기까지 왔는데 말이야!'


두리번두리번 거리니... 한 분이 나오시네요~


내 이름이 없다고 하니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일단 성함, 사업자명, 생년월일을 적으라고 하시네요. 


왠지 내 이름만 없어서 소외된 기분이었는데, 마음 착한 제가봐주기로 했어요...ㅎㅎ


그분이 다시 오시더니 하는 말~


'교육 내일이신데요...?'


헉!! ^^; 설마요??


그럴 리가요~??


다시 보니 제 교육 날짜는 내일이더라구요...


그런데도 당당하게~ 왔으니 오늘 교육받아도 되냐고 하니깐, 다행히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휴~다행이다! 하고 생각하면서 당당한 건 사라졌어요 ㅋㅋ


나름 코로나를 방지하기 위해서 준비를 많이 한 것 같아요. 


한참 위험한 때여서 저도 마스크를 물론 준비를 하고 왔지요~


그리고선 교육장으로 입성을 했습니다. 


혹시나 내일 다시 오랄까봐~ㅋㅋ 오기 싫었던 마음을 추스르게 되더라구요. 


교육장 모습인데 역시나 준비를 많이 한 게 보이네요. 


스크린도 잘 보이고~영화나 한편 틀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ㅎㅎ


시간이 흐르니 한 명.. 두 명씩 오시더라구요. 


드디어 대망의 위생용품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마지막 교육이라서 그런지 인원은 그리 많지는 않고요.


그래서 잠은 잘 수가 없고, 열심히 교육을 들을 수밖에 없네요...


음... 분명 잠이 올 건데 말이죠~ㅠㅠ


교육에 입장할 때 책도 하나 줬는데요~


일단 뒤적거려 봅니다...


뭔가 그림이 많은 게 있으면 시간이 잘 갈 수도 있으니깐요~ㅎㅎ


앗! 위생용품 교육 책 안에 종이 한 장 발견~~


심심했었는데 너 참 잘 만났다!


'교육과정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 관한 설문지 같은 건데 작성해야 하는 거네요. 


경험상 이런 걸 미리 작성해놔야 일찍 갈수 있더라구요. 


지금 한참 교육 시간인데 작성하기로 합니다. 


제가 잔머리는 좀 어릴 때부터 좋은 편입니다~~^^


지금 열심히 위생용품 교육 강의를 하시는 분이 이상수 강사님이시네요~


목소리 좋으시고~톤도 좋으므로 기타 의견 정답을 작성...굿! 


나머지는 뭐 ㅎㅎ~


'온라인 교육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당당하게 적었습니다. 


아참 그리고 볼펜도 주는데요~


색깔이 3가지나 나오는 한국 식품 정보원에서 주는 희귀템입니다. 


요건 그냥 주는 것 같아요~


요런 거는 제가 빨라서 얼른 챙겼죠~~


중국구매대행으로 위생용품 수입하는 품목에는 면봉, 행주, 이쑤시개, 일회용수저, 젓가락, 위생물수건 등 생각보다 많은데요...


거의 대부분 일회용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턱대고 일회용품 수입하시면, 큰일나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1시간 30분 정도 교육을 하시더니...시험?


헉! 이런..... 시험이네요~


하지만 저는 경력이 워낙 길기 때문에 이 정도야 뭐 ㅎㅎ


어렵네요~법이 바뀐 게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들게 할 정도로요~


그리고 드디어 3시간이 흘렀습니다. 


집으로 가는 시간이 다 되어서 말씀해 주시네요~ 


위생용품 교육 보수 분들은 먼저 가셔도 된다고요... 


여기서 보수 교육이란 신규가 아닌 사람들을 말해요~ 


그래서 교육을 끝마치고 무사히 교육장을 나왔답니다. ㅎㅎㅎ


이번년도도 무사히 위생용품 교육을 받았네요. 


내년에도 중국구매대행으로 위생용품을 수입할수 있어요~


교육장아 안녕...내년에 만나기로 하고 집에 왔는데요~


헉! 볼펜이 두 개네요~


이웃님들 신고하지 마세요~


고의가 아니었어요 ㅠㅠ


중국구매대행 ATK

no.1 중국구매대행 ATK

중국구매대행 24TRD

중국구매대행 추천 유리 접시 쟁반 트레이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가정용 김칫독 도자기

1688구매대행 추천 미니그린 골프퍼팅연습

중국구매대행 수수료 바로알기

중국어공부 111일차 

중국구매대행 추천 360도 골프 스윙 연습기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PS5 메인프레임 게임기

중국구매대행 방법 화환, 클린 신용장

중국구매대행 서류가 필요없는 신용장

1688구매대행 똑똑하게 이용하기

1688구매대행 VVIC 회원가입하는법

1688구매대행 헬스용품 수입하기

중국도매사입 스마트하게

중국도매사입 패션사이트 VVIC

중국도매사입 헬스용품 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현명하게 이용하는법

중국구매대행 VVIC 회원가입하기

중국구매대행 헬스용품 수입해보기

알리바바구매대행 잘 알고 하기

알리바바구매대행 패션의류 수입할때

알리바바구매대행 헬스용품 수입


#중국구매대행, #중국무역대행, #중국수입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알리바바수입대행, #1688구매대행, #1688수입대행, #이우시장구매대행, #이우시장수입대행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688구매대행 직구판매 차이점

중국구매대행 1688 회원가입 하기

중국구매대행 어린이 장난감 kc인증